283 1 0 10 57 0 1년전 0

7년차 난임부부입니다

그 어느 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자연임신 및 두번의 유산, 인공수정과 시험관 시술의 실패를 겪으면서 많은 좌절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계속 시험관 시술 도전중이며, 예비 부부나 난임부부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해주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난임 관련 책을 내려고 할 때,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난임이 자랑할 거리도 아니고, 좋은 일도 아닌데 이렇게 나의 치부를 들어내어도 되나 싶은 생각에.... 그래도 주변에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난임부부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고, 나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다른 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는 생각에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저의 난임 과정들을 읽고 용기를 가지셨으면 좋겠다.
자연임신 및 두번의 유산, 인공수정과 시험관 시술의 실패를 겪으면서 많은 좌절을 하였습니다.
지금도 계속 시험관 시술 도전중이며, 예비 부부나 난임부부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해주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난임 관련 책을 내려고 할 때,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난임이 자랑할 거리도 아니고, 좋은 일도 아닌데 이렇게 나의 치부를 들어내어도 되나 싶은 생각에....
그래도 주변에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난임부부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고, 나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다른 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는 생각에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저의 난임 과정들을 읽고 용기를 가지셨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전에 거주중인 7년차 난임부부입니다.
결혼 2년만에 자연임신으로 임신에 성공했지만 11주만에 아이를 떠나보내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인공수정 2회 실패 및 시험관 시술 3번째 만에 또 다시 임신에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시 6주만에 아이를 떠나보내고 4번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중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